기종 : PC-98
출시년도 : 1991년
제작 : コンパイル (COMPILE)
수록 : 디스크 스테이션 98 #6
오프닝
성으로 잠입한 시점부터 스토리가 시작 된다.
주인공이 도적이라서 그런지, 문이나 보물상자가 잠겨 있을때는 열쇠를 따게 되는데,
이게 타이밍을 맞춰서 커맨드를 실행하는 방식이다.
이동 중간중간 함정에 걸렸을때도 타이밍 커맨드로 함정을 벗어나거나 그대로 데미지를 입게 된다.
성공을 거듭하면 그대로 레벨이 올라간다.
전투가 아예 없는 게임이다!!!
다른 숨겨진 요소를 발견 못 한 걸 수도 있지만, 대거와 글로브는 어디에 쓰는건지 도저히 모르겠다!
전투도 없고 레벨업 할 때 피가 다시 차는것도 아닌데 무슨 의미가 있나.. 싶기도 하다.
더보기

텅 비어 있다..

그랬다고 한다.

끗
최상층으로 올라가면...




평가 : ★★☆☆☆
오프닝 - 성 잠입 - 길찾기 - 엔딩 으로 끝나는 심플한 스토리.
전투없이 문따기와 함정피하기만으로 레벨업을 해가는 신선한 시스템.
이 두가지는 칭찬 할 만하긴 한데...
네타가 너무 허무한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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